로그인 메뉴 닫기

유용한정보(가구)

패브릭 소파의 관리방법 (일명. 천소파)
  • 작성자 : 에보니아
  • 작성일 : 17-07-31 19:48
  • 조회 : 4,446회
  • 댓글 : 0건
패브릭 소파의 관리방법 (일명. 천소파)


거실에서 소파가 차지하는 역활은 생각보다 큽니다.
매일 앉아서 티비를 시청하거나, 앉으면 눕기도 하고, 휴식을 취하기도 하고 그더다가 잠자리에 들기도 합니다.

무더운 여름, 그리고 땀으로 인해 끈적이는 여름에도 패브릭 소파는 불쾌한 끈적거림이 없어 사랑받고,
겨울에는 앉았을 때 차가운 느낌이 없어 사랑받는, 최근에는 다양한 패브릭소재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디자인 감성이 풍부한 패브릭 소파의 관리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파와 소파베드를 리드하는 에보니아만의 관리방법.

가장먼저 패브릭의 단점은 때가 잘 타고, 오염에 취약하고 더군다나 세탁이 어렵다는 점일 것입니다.
때문에 오염이나 얼룩 관리만 잘해도 패브릭소파를 깨끗하게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것은 기본입니다.

에보니아 소파와 소파베드는 위 사진 "티파니 소파베드" 와 같이 방수기능을 기본적으로 제공하여 그러한 단점을 보완해나가고 있습니다.
티파니 소파베드의 모토는 "디자인에 앉아보고 싶고, 앉으면 눕고싶은 구름을 닮은 소파" 입니다.


에보니아의 수 많은 소파와 소파베드를 조금 더 쉽고, 오랫동안 사용하시길 바라며..
패브릭 소재는 가장 먼저, 직사광선을 최소화해서 변색되는 것을 최소화해야 처음 그대로의 컬러감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패브릭 소재의 가장 큰 단점이던 물과 음료에 따른 소파 내부로의 흡수를 최소화 해야합니다.
청소기와 기타 청소도구를 사용하여 구석구석에 끼어있는 "과자 부스러기, 크고 작은 먼지 및 이물질" 등을 제거하고 먼지 털이기로 털어줍니다.

1/ 직사광선 최소화해서 변색없이 컬러감 유지하기.
패브릭 소파도 가죽소파와 마찬가지로 직사광선에 계속 노출이되면 색이 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2/ 청소기와 기타 청소도구 이용하기.
구석구석에 끼어있는 눈에 보이는 먼지부터, 먼지털이기를 이용하여 꾸준히 먼지를 제거해주세요.

3/ 음식물 종류에 따른 제거방법.
모든 패브릭 소파의 얼룩을 제거할 떄는 문지르지 마시고, 톡톡 두드려서 닦아주세요.


※ 패브릭 소파에 껌이 붙었다면?
신문지를 껌이 붙은 자리에 덮고, 다림질을 통해 껌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 초콜릿이 묻었다면?
식초를 천에 묻혀 조금씩 닦으면 초콜릿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