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시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50,000점

회원로그인

회원가입시 포인트(50,000점)증정

쇼핑몰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FAQ 검색
FAQ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에보니아 홈페이지 주문하려는데 옵션 선택,수량선택이 안돼요?

    A


    [답변]에보니아 쇼핑몰 리뉴얼 중으로 기존 에보니아 사이트를 접속해보신 고객님은 서버 충돌로 옵션선택이나 수량선택이 안될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에 따라 실행 후 재접속 하시면 주문이 가능합니다.


    1) 익스플로러 사용시(PC)

    도구 - 인터넷옵션 - 검색기록 삭제를 누르시고 쿠키 및 웹사이트 데이터와 기록을 삭제합니다.

    삭제 후 재접속을 하면 주문 가능합니다. 




    1f29c9e8017ba283471cba3f7c450c1c_1572924400_3267.png
    1f29c9e8017ba283471cba3f7c450c1c_1572924400_3834.png

     


    2) 크롬 사용시(PC)

    설정 - 고급 더 보기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 후 주문이 가능합니다.





    1f29c9e8017ba283471cba3f7c450c1c_1572924468_1813.png
    1f29c9e8017ba283471cba3f7c450c1c_1572924468_2357.png


     

    3) 모바일에서 주문시(네이버에서)

    더보기 - 앱설정 - 캐시삭제 확인을 누르시고 재접속 해주시면 주문이 가능합니다.




    1f29c9e8017ba283471cba3f7c450c1c_1572924190_8173.png
    1f29c9e8017ba283471cba3f7c450c1c_1572924190_9269.png
    1f29c9e8017ba283471cba3f7c450c1c_1572924191_0161.png
    1f29c9e8017ba283471cba3f7c450c1c_1572924191_0787.jpg




     





     





     


  2. Q

    리뉴얼 이전 주문서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A

    [답변]

    리뉴얼 이전의 주문서를 확인하시는 방법은 

    마이페이지 - 지난주문리스트 를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955dfcdda636433ad1081949581907bd_1573086659_0559.jpg 


  3. Q사은품 신청후기를 작성하려는데 배송완료 후 작성하라고 나와요.

    A

    상품 기술서 하단의 작성후기는 구매완료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e208aab37bc4505b0f39a205cf1bfd27_1573789611_8803.png
     



    사은품 신청을 하실경우는 메인 중간 좌측에 사은품후기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e208aab37bc4505b0f39a205cf1bfd27_1573789668_4927.png
     

      


     

  4. Q

    크롬에서 제품 상세페이지가 안보여요!

    A
    안녕하세요 에보니아 입니다.
    PC에서 섬네일 등 이미지 로딩에 있어 엑박 현상이 발견되고 있습니다.

    검사 결과 모든 크롬 브라우저에서 발생하는 증상은 아니지만,
    몇몇 PC에서 이와 같은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우선 크롬에서 어도비의 플래시 지원 중단 시기와 비슷한 시기에 이와 같은 현상이
    발생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PC 이용 시 크롬이 아닌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 드리겠습니다.
    엣지(마이크로소프트), 웨일(네이버 브라우저), 등의 브라우저를 사용하시고,

    해결 즉시 공지사항으로 다시 한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 Q포인트 정책을 어떻게 되나요?

    A

    [답변]

    포인트정책은 회원가입시 50,000포인트가 지급되며, 구매금액의 5%를 포인트로 사용가능하며,

    결재하시는 최종금액은 보유포인트와 쿠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포인트 발급후 보유기간은 5년입니다


    예시) 50,000포인트를 보유하였다는 가정하

    A. 구매금액 : 500,000원

    B. 포인트 : 25,000점 (A금액의 5%)

    최종결재금액 : A - B = 475,000원


    ※ 회원일경우 해당되며, 비회원일경우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6. Q

    비회원일경우 포인트와 쿠폰이 적용되나요?

    A

    [답변]

    비회원일경우 포인트와 쿠폰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7. Q

    현금영수증과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발급하나요?

    A

    [답변]

    현금영수증과 세금계산서는 무통장를 이용시 발급가능하며, 입금완료후 마이페이지에서 주문하신 내역을 클릭하시면

    발급가능합니다


    (발급순서)

    - 마이페이지 접속 : http://test2.ebonia.co.kr/shop/mypage.php

    - 주문내역서 클릭

    - 발급신청


    * 현금영수증

    발급후 국세청에 자동등록되며, 발급후 출력가능합니다

    ※ 입금완료후 4일이후에는 발급이 불가합니다.


    * 세금계산서

    발급신청후 확인하여 48시간내 메일로 발송됩니다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경우 발송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8. Q

    가구도 무료배송이 되나요?

    A

    기본설치배송상품으로 상품별도 부가되는 배송비가 다르며, 무료배송과 유료배송(착불/선불)로 구분되여

    있으며, 제품정보의 상단이나 하단의 배송비를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9. Q

    온라인구매후 직접수령도 가능한가요?

    A

    직접수령은 불가하며, 물류센터 내 원활한 업무프로세스 및 기타 여러가지 사항으로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품의 직접수령을 원하실 경우, 직영점 및 전시장을 통하여 구매 및 문의해 주십시요

  10. Q

    배송일을 미리 알 수 있나요?

    A

    결재완료후 영업일 기준으로 수도권은 3~5일, 지방은 3~10일 정도 소요되며, 배송전날이나 당일 오전에

    고객센터에서 해피콜을 진행 후 배송이 시작됩니다.

    (단, 고객이 통화가 되지 않을경우 배송이 되지 않을수 있으며, 070번호로 해피콜되오니 참고바랍니다)

  11. Q

    배송일자와 시간지정이 가능한가요?

    A

    결제일 기준으로 수도권은 7일이후 날짜로 지정요청이 가능합니다. (지방은 지정배송이 불가합니다)

    (단. 보다 원활한 배송을 위하여 시간지정은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12. Q

    지방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A

    에보니아는 전국물류(이천/대전/김해/광주)시스템을 구축하여 지방배송도 가능합니다.

    다만 일부지역에 대하여 추가운임비 또는 배송이 불가 할 수 있으며, 배송가능지역을 확인해 주십시요.

    (도서/산간지역/제주도 배송불가)

  13. Q

    사다리차를 이용해야 할 경우도 있나요?

    A

    장롱, 일체형소파, 침대류(계단형이층침대/퀸/킹침대등) 엘레베이터나 계단으로 이동이 불가한 경우 사다리차를 이용하셔야 하며,

    비용은 고객부담입니다. (엘레베이터를 활용한 이동이 가능한 경우 사다리차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14. Q

    폐가구를 수거도 해주시나요?

    A

    전문기사님들은 배송/설치만 가능하기 때문에 폐가구 수거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5. Q

    구입후 AS를 요청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A

    고객만족센터 080-230-3636으로 전화주시면 안내후 AS처리를 해드리며, AS접수시 제품을 구매하신 구매처에 제품을 확인하신후

    신청해 주시면 더욱 더 빠르게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16. Q

    AS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1. 제품을 구매후 다음과 같이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소파,소파베드,좌식의자류,소품류      6개월무상AS

     그외 모든가구류                      12개월무상AS


    2. 고객님 부주의로 발생한 하자에 대하는는 유상AS 처리됩니다.

    3. 제품수령 또는 설치완료 후 꼭 제품의 상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제품이상이 발생시 고객만족센터 080-230-363으로

    바로 연락주십시요.

    4. 제품구매시 하단의 판매정보 (주)에보니아를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사판매제품만 AS처리가능합니다

    ※제품의 라벨을 확인해 주십시요

  17. Q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A

    [답변]

    교환/반품은 상품정보페이지의 내용을 기본으로 하며,

    당사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접수해 주시면 회수처리됩니다


    ※반품처

    자체배송상품 : 고객만족센터에 미리 연락주시면 교환/반품 배송처리

    택배 : cj택배 (다른택배사를 이용시 비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18. Q

    무통장 주문후 취소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A

    무통장주문후 7일내 입금이 처리되지 않을경우 자동취소됩니다


  19. Q

    취소/환불관련은 어떻게 되나요?

    A

    안녕하세요

    사랑을 담은가구 에보니아입니다


    1/취소

    - 입금완료처리후 취소가 불가능하며. 취소를 원하실경우 당사 고객만족센터 1:1문의를 이용해 주십시요.

    - 등급품은 수량이 1개인 상태라 무통장/가상계좌로 주문시 2시간이내 미입금시 임의취소됩니다.


    2/환불

    - 무통장/가상계좌 취소후 5일소요

    - 신용카드/계좌이체는 3~7일 소요되며, 은행에 따라 환불일정이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20. Q

    등급품/이월상품 판매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A

    안녕하세요

    사랑을 담은가구 에보니아입니다


    등급품/이월상품은 수량이 1개인상태라 무통장/가상계좌로 주문시 2시간이내 고객동의없이 임의취소됩니다.

    수량이 1개인 상태라 원하시는 상품은 계좌이체나 신용카드를 이용하여 바로 결재완료하시면 원하시는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2시간)이내 처리되지 않아 구매를 하지 못하신경우 다른고객이 구매를 하지 않을경우에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정보이미지 회사명 : (주)에보니아 주소 : 경기 광주시 오포읍 세피내길 92-12 (오포직영점)
본사(사무실)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로81번길 10 아미고타워 712
수도권물류센터 : 경기도 이천시 신둔면 수하리 15
사업자 등록번호 : 130-81-90817
대표 : 이한석 전화/이메일 : 031-768-7121 | admin@ebonia.co.kr 팩스 : 031-622-0869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06-00173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정병묵
Copyright © 2006-2019 (주)에보니아. All Rights Reserved.
  • BOOKMARK

장바구니

쇼핑몰 검색

위시리스트

REVIEW(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