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메뉴 닫기

자주 하는 질문

  • 에보니아 홈페이지 주문하려는데 옵션 선택,수량선택이 안돼요?


    [답변]에보니아 쇼핑몰 리뉴얼 중으로 기존 에보니아 사이트를 접속해보신 고객님은 서버 충돌로 옵션선택이나 수량선택이 안될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에 따라 실행 후 재접속 하시면 주문이 가능합니다.


    1) 익스플로러 사용시(PC)

    도구 - 인터넷옵션 - 검색기록 삭제를 누르시고 쿠키 및 웹사이트 데이터와 기록을 삭제합니다.

    삭제 후 재접속을 하면 주문 가능합니다. 




    1f29c9e8017ba283471cba3f7c450c1c_1572924400_3267.png
    1f29c9e8017ba283471cba3f7c450c1c_1572924400_3834.png

     


    2) 크롬 사용시(PC)

    설정 - 고급 더 보기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 후 주문이 가능합니다.





    1f29c9e8017ba283471cba3f7c450c1c_1572924468_1813.png
    1f29c9e8017ba283471cba3f7c450c1c_1572924468_2357.png


     

    3) 모바일에서 주문시(네이버에서)

    더보기 - 앱설정 - 캐시삭제 확인을 누르시고 재접속 해주시면 주문이 가능합니다.




    1f29c9e8017ba283471cba3f7c450c1c_1572924190_8173.png
    1f29c9e8017ba283471cba3f7c450c1c_1572924190_9269.png
    1f29c9e8017ba283471cba3f7c450c1c_1572924191_0161.png
    1f29c9e8017ba283471cba3f7c450c1c_1572924191_0787.jpg




     





     





     


  • 리뉴얼 이전 주문서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답변]

    리뉴얼 이전의 주문서를 확인하시는 방법은 

    마이페이지 - 지난주문리스트 를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955dfcdda636433ad1081949581907bd_1573086659_0559.jpg 


  • 사은품 신청후기를 작성하려는데 배송완료 후 작성하라고 나와요.

    상품 기술서 하단의 작성후기는 구매완료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e208aab37bc4505b0f39a205cf1bfd27_1573789611_8803.png
     



    사은품 신청을 하실경우는 메인 중간 좌측에 사은품후기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e208aab37bc4505b0f39a205cf1bfd27_1573789668_4927.png
     

      


     

  • 쿠폰과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쿠폰은 품별로 할인 가능한 쿠폰주문금액을 할인할 수 있는 중복쿠폰 2가지 종류가 있으며 포인트는 구매금액의 최대 5%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 단, 비회원, 네이버페이로 구매시 사용이 불가합니다.





    ■ 상품별 쿠폰 적용 방법 : 주문서 내 상품별 쿠폰적용버튼 클릭 > 사용하고자 하는 쿠폰 적용


    10bebae95ad864c35ccbdcd5e98605b2_1731999958_9639.jpg10bebae95ad864c35ccbdcd5e98605b2_1731999959_042.jpg
     








    ■ 주문할인(중복할인) 쿠폰 적용 방법 : 주문서 하단 주문할인 섹션에서 쿠폰적용버튼 클릭 > 사용하고자 하는 쿠폰 적용 



    10bebae95ad864c35ccbdcd5e98605b2_1732000144_8876.jpg10bebae95ad864c35ccbdcd5e98605b2_1732000144_9801.jpg
     






    ■ 포인트 적용 방법 : 주문서 최하단 사용포인트 옆 사용할 포인트 입력 (구매금액 최대 5%사용가능) 



    10bebae95ad864c35ccbdcd5e98605b2_1732000288_3914.jpg
     

  • 포인트 정책을 어떻게 되나요?

    [답변]

    포인트정책은 회원가입시 50,000포인트가 지급되며, 구매금액의 5%를 포인트로 사용가능하며,

    결재하시는 최종금액은 보유포인트와 쿠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포인트 발급후 보유기간은 5년입니다


    예시) 50,000포인트를 보유하였다는 가정하

    A. 구매금액 : 500,000원

    B. 포인트 : 25,000점 (A금액의 5%)

    최종결재금액 : A - B = 475,000원


    ※ 회원일경우 해당되며, 비회원일경우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비회원일경우 포인트와 쿠폰이 적용되나요?

    [답변]

    비회원일경우 포인트와 쿠폰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 현금영수증과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발급하나요?

    [답변]

    현금영수증과 세금계산서는 무통장를 이용시 발급가능하며, 입금완료후 마이페이지에서 주문하신 내역을 클릭하시면

    발급가능합니다


    (발급순서)

    - 마이페이지 접속 : http://test2.ebonia.co.kr/shop/mypage.php

    - 주문내역서 클릭

    - 발급신청


    * 현금영수증

    발급후 국세청에 자동등록되며, 발급후 출력가능합니다

    ※ 입금완료후 4일이후에는 발급이 불가합니다.


    * 세금계산서

    발급신청후 확인하여 48시간내 메일로 발송됩니다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경우 발송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 가구도 무료배송이 되나요?

    기본설치배송상품으로 상품별도 부가되는 배송비가 다르며, 무료배송과 유료배송(착불/선불)로 구분되여

    있으며, 제품정보의 상단이나 하단의 배송비를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온라인구매후 직접수령도 가능한가요?

    직접수령은 불가하며, 물류센터 내 원활한 업무프로세스 및 기타 여러가지 사항으로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품의 직접수령을 원하실 경우, 직영점 및 전시장을 통하여 구매 및 문의해 주십시요

  • 배송일을 미리 알 수 있나요?

    결재완료후 영업일 기준으로 수도권은 3~5일, 지방은 3~10일 정도 소요되며, 배송전날이나 당일 오전에

    고객센터에서 해피콜을 진행 후 배송이 시작됩니다.

    (단, 고객이 통화가 되지 않을경우 배송이 되지 않을수 있으며, 070번호로 해피콜되오니 참고바랍니다)

  • 배송일자와 시간지정이 가능한가요?

    결제일 기준으로 수도권은 7일이후 날짜로 지정요청이 가능합니다. (지방은 지정배송이 불가합니다)

    (단. 보다 원활한 배송을 위하여 시간지정은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지방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에보니아는 전국물류(이천/대전/김해/광주)시스템을 구축하여 지방배송도 가능합니다.

    다만 일부지역에 대하여 추가운임비 또는 배송이 불가 할 수 있으며, 배송가능지역을 확인해 주십시요.

    (도서/산간지역/제주도 배송불가)

  • 사다리차를 이용해야 할 경우도 있나요?

    장롱, 일체형소파, 침대류(계단형이층침대/퀸/킹침대등) 엘레베이터나 계단으로 이동이 불가한 경우 사다리차를 이용하셔야 하며,

    비용은 고객부담입니다. (엘레베이터를 활용한 이동이 가능한 경우 사다리차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 폐가구를 수거도 해주시나요?

    전문기사님들은 배송/설치만 가능하기 때문에 폐가구 수거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구입후 AS를 요청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고객만족센터 080-230-3636으로 전화주시면 안내후 AS처리를 해드리며, AS접수시 제품을 구매하신 구매처에 제품을 확인하신후

    신청해 주시면 더욱 더 빠르게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 AS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1. 제품을 구매후 다음과 같이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소파,소파베드,좌식의자류,소품류      6개월무상AS

     그외 모든가구류                      12개월무상AS


    2. 고객님 부주의로 발생한 하자에 대하는는 유상AS 처리됩니다.

    3. 제품수령 또는 설치완료 후 꼭 제품의 상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제품이상이 발생시 고객만족센터 080-230-363으로

    바로 연락주십시요.

    4. 제품구매시 하단의 판매정보 (주)에보니아를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사판매제품만 AS처리가능합니다

    ※제품의 라벨을 확인해 주십시요

  •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교환/반품은 상품정보페이지의 내용을 기본으로 하며,

    당사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접수해 주시면 회수처리됩니다


    ※반품처

    자체배송상품 : 고객만족센터에 미리 연락주시면 교환/반품 배송처리

    택배 : cj택배 (다른택배사를 이용시 비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무통장 주문후 취소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무통장주문후 7일내 입금이 처리되지 않을경우 자동취소됩니다


  • 취소/환불관련은 어떻게 되나요?

    안녕하세요

    사랑을 담은가구 에보니아입니다


    1/취소

    - 입금완료처리후 취소가 불가능하며. 취소를 원하실경우 당사 고객만족센터 1:1문의를 이용해 주십시요.

    - 등급품은 수량이 1개인 상태라 무통장/가상계좌로 주문시 2시간이내 미입금시 임의취소됩니다.


    2/환불

    - 무통장/가상계좌 취소후 5일소요

    - 신용카드/계좌이체는 3~7일 소요되며, 은행에 따라 환불일정이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등급품/이월상품 판매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안녕하세요

    사랑을 담은가구 에보니아입니다


    등급품/이월상품은 수량이 1개인상태라 무통장/가상계좌로 주문시 2시간이내 고객동의없이 임의취소됩니다.

    수량이 1개인 상태라 원하시는 상품은 계좌이체나 신용카드를 이용하여 바로 결재완료하시면 원하시는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2시간)이내 처리되지 않아 구매를 하지 못하신경우 다른고객이 구매를 하지 않을경우에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